2017-1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2차)(3.8~3.10)

Posted by

1. 신청기간 : 2017년 3월 8일(수) 09:00 ~ 3월 10일(금) 24:00※2차 신청기간 이후 추가적인 분납 신청을 할 수 없으므로 분납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방법 : 클래스넷 로그인 → 고지서/납입증명서 출력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메뉴 이용. 분할납부는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2회/3회 분납 중 선택. 분납 시 등록금외에 추가납부금액은 없습니다.

3. 납부기간 ※해당차수별 납부기간 내에 분납금액 미납할 시 “미등록 제적” 처리함.
(납부기간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만 게시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2회
– 1차 : 2017.3.16(목)~3.20(월)
– 2차 : 2017.4.26(수)~4.18(금)
2) 3회
– 1차 : 2017.3.16(목)~3.20(월)
– 2차 : 2017.4.26(수)~4.28(금)
– 3차 : 2017.5.29(월)~5.31(수)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가능시간 07:00~23:00

4. 납부방법
① 등록금 고지서는 해당 납부기간에 홈페이지 클래스넷→「등록금고지서 출력」 메뉴에서 분납고지서를 출력함.
② 분할납부신청자는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해당 차수별 고지서상의 분납금액(실납입액)을 이체해야 함. (기타 은행 창구 납부 불가함)

5. 신청취소방법 : 신청기간 중에는 클래스넷 로그인 → 고지서/납입증명서 출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메뉴에 신청취소 버튼 클릭. 신청기간 이후에는 교학팀에 방문하여 취소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승인 후 재무팀에 현금으로 “일시납”하여야 합니다.

6. 문의처
① 분납신청 및 취소 문의
서울캠퍼스 → 대학원 교학팀 (02-320-1231)
세종캠퍼스 → 대학원 교학팀 (044-860-2616, 2617)
② 학적처리(휴학/자퇴/미등록제적) 문의
서울캠퍼스 → 학사지원팀 (02-320-1087)
세종캠퍼스 → 대학원 교학팀 (044-860-2616, 2617)
③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문의
서울캠퍼스 → 대학원 교학팀 (02-320-1263)
세종캠퍼스 → 대학원 교학팀 (044-860-2616, 2617)
④ 등록금 납부방법 및 고지서출력 문의
재무팀 (02-320-3137,3138,1070)

※ 3월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 신청 예정자는 3월 납부기간(3.16~3.20)이 1차 납부 일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