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 대학원 재학생 분납등록금 납부 안내(5월)(5.29~5.31)

Posted by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을 분할납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안내문입니다. 해당 학생들은 분납등록금을 아래에 안내된 해당 차수별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분납등록금 고지서 열람
1) 홈페이지 출력
-고지서 출력 기간 : 해당 차수별 분납 기간 중에 출력

① 클래스넷(로그인)→ 고지서/납입증명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분납) 출력 (또는)
② 홈페이지 좌측 하단→ Quick Links → 주요서비스→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분납등록금 납부 기간 및 장소
☞ 지난 분할납부 신청기간(1차: 2/8~2/12, 2차: 3/7~3/9) 중 분납 신청을 완료한 학생은 해당 차수별 납부기간에 맞추어 분납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납부기간 : 2018.5.29(화)~5.31(목)
-납부금액 : 총납부액x1/납부횟수

* 납부 방법 및 시간 : 신한은행가상계좌로 고지서상의 분납금액(실납입액)을 이체 납부함(기타 은행 창구 납부 불가함)
이체가능시간 : 07:00~23:00

※ 유의사항
① 해당 차수별 납부기간에 분납금액을 미납한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분할납부 신청자는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해야 합니다.(기타 은행 창구 납부 불가)
③ 개인별 가상계좌는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하며, 타학생과 공유 불가합니다.
④ 가상계좌 이체는 1회만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수업료와 선택납부금(학생회비, 졸업준비금, 동창회비)을 합산하여 함께 이체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선택납부금을 가상계좌로 이체하지 못했을 경우, 납부를 희망하는 학생은 서울캠퍼스 재무팀(문헌관 1층) 또는 세종캠퍼스 총무관리팀(A동 2층)에 방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총납부액이란 〔수업료-감면액〕을 의미합니다. 학생회비, 졸업준비금, 동창회비는 별도로 고지됩니다.
대학원생의 분납 1차 실납입액은 〔(수업료-감면액)÷분납횟수+논문지도비〕입니다.

※ 분할납부 신청 및 취소 문의처 :
대학원 대학원교학팀(02-320-1231,1269) 및 각 대학원행정실
대 학 서울-학사지원팀(02-320-1085), 세종-교무행정팀(044-860-2460)

3. 기타 안내사항
가. 등록금 납부 확인은 등록금을 납부하신 다음날 낮 12시 이후(토/일 제외)부터 본교 홈페이지 클래스넷→고지서/납입증명서 출력→등록금납부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 분할납부에 대한 등록금 고지서는 해당 등록금 납부기간에 본교 클래스넷 및 본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내역의 경우 홍익대학교 홈페이지-Quick Links-주요서비스-‘실시간 납부내역(신한은행)’ 에서 실시간으로 조회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