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 안내(7.26~8.1)_Application for Retu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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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lication period: July 26 to August 1
  • Course enrollment: August 23 to August 28
  • Tuition payment: August 24 to August 30

 

1. 복학 신청 대상자
◇ 신청했던 휴학기간이 2018년 8월말로 만료되는 휴학생
◇ 2018학년도 2학기에 복학을 희망하는 휴학생(조기복학 희망학생)
◇ 휴학회수를 최대로 사용하여 더 이상 휴학연장신청이 불가능한 학생
(미복학시 제적처리 되므로 반드시 복학하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 : 2018년 8월말에 휴학기간이 만료되는 학생은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2018학년도 2학기에 복학이 불가능하여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은
향후 공지되는 휴학신청기간(8.24~8.30)에 인터넷으로 휴학연장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2. 신청기간 : 2018. 7. 26(목) ~ 8.1(수) ※등록금 납부: 8. 24(금)~8. 30(목)
★ 복학신청은 복학기간에만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에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학교에 직접 방문
(교무처 학사지원팀(문헌관1층))하여 별도 서류를 작성·제출하여야 함.

★ 군의무복무 휴학 후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후 5일 이내에 군의무복무를 필한 증빙서를
학사지원팀 대학원 학적담당자(☎02-320-1085)에게 직접 또는 팩스(02-320-1029),
등기우편으로 반드시 제출하고 처리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증빙서에 대학원명, 학과(전공), 학번, 성명 기재]
☞ 군복무 완료후 예비군편성 대상자는 복학신청 시 “예비군전입신고”란도 작성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본교 Classnet 로그인)
① 대학원 홈페이지 첫화면 좌측 상단의 “Classnet”을 클릭
② 아이디(본인의 학번)과 비밀번호 입력후 로그인
③ “수업정보” 하단의 “학적변동신청”을 클릭
④ 화면의 안내에 따라 복학신청(반드시 최종 완료 단계까지 진행요망)
⑤ 복학신청 후 “Classnet”에 다시 로그인하여 “학적변동신청”을 클릭하여 도서관,
학사지원팀 항목에 “접수“라고 메시지가 보이면 복학신청 접수가 완료됨.

신청시 유의사항
가. “대학원 복학 신청서” 화면이 뜨기 이전에 중단하면 복학신청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나. 복학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이나 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다. 주소나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 항목은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변경 사항이 있으면
반드시 수정
하기 바랍니다.
라. 복학신청 후 복학신청 증빙을 위하여 가급적 “대학원 복학 신청서”를 출력메뉴에서
인쇄하여 보관하기 바랍니다.

4. 복학신청 완료후 처리결과 확인방법(반드시 확인바랍니다)
① 8.2(목)부터 “Classnet”에 다시 로그인하여 “학적변동 신청”을 클릭
② 복학신청후 학사지원팀 항목에 접수“라고 보였던 메시지가 “정상처리“라고 변경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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