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성적처리관련 안내_Fall 2017 Grade Input

Posted by

 

* 성적입력기간 : 2017. 12. 14(목) – 12. 27(수) 17:00까지

 

Grade Input Period: Dec 14(Thu) 2017 – Dec 27(Wed) 2017

 

* 성적정정 및 열람기간 : 2017. 12. 28(목) – 2018. 1. 4(목)

 

Grade Confirmation Period: Dec 28(Wed) 2017 – Jan 4(Thu) 2018

 

 

인턴쉽, 개인연구, 논문(석,박사) 신청학생은 진행 결과를 교수님께 꼭 제출하여 성적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인턴쉽 신청학생(2017년 여름방학 및 2017년 2학기)은 업체에서 진행한 결과물을 교수님께 보여드린 후 업체에서 받은 성적과 결과물을 2017년 12월 15일(금)까지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성적 양식 첨부

 

인턴쉽 업체성적을 기한 내에 미체출시 인턴쉽을 실시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개인연구는 진행 결과를 교수님께 직접 보고 하시면 됩니다.(교학팀에 제출할 서류 없음)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내에 본인의 성적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오류가 있는 학생은 정정기간 내에 담당교수님께 연락하시어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수강한 과목에 대한 강의평가를 마쳐야 성적 열람이 가능합니다.

 

정정기간 이후에는 성적정정 절차가 너무 복잡하고 까다로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hose who took Internship, Independent Study, Thesis Research

 

must show their result to the professor before the end of semester, Dec 14(Thu)

 

Internship student must submit the evaluation sheet(company) to IDAS office before Dec 15(Fri).

 

You can see your grade from Dec 28(Wed) 2017 – Jan 4(Thu) 2018. Please, check your grade during this period.

 

You can see your grade after finishing course evaluation.

 

If there is something wrong, you can ask professor to correct it.

 

After Jan 4(Thu) 2018. it is very complicated and difficult to correct the grade.